온라인 참가신청

  • 참가규정 동의
  • 참가신청
  • 디렉토리 게재신청
  • 출입증 신청
  • 부스간판 표기 신청
  • 신청 완료

참가규정 동의

제1조 (용어의 정의) 1. “전시자”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회사, 조합, 단체 및 개인을 말한다.
2. “전시회”라 함은 ‘2024 첨단국방산업전’을 말한다.
3. “주최자”라 함은 ‘대전광역시’, ‘육군교육사령부’, “주관자”라 함은 ‘대전관광공사’를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1. 전시회 참가신청을 하고자 하는 자는 소정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관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2. 전시자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본 규정이 성립한 것으로 본다. 다만 전시장 면적이 소진된 경우, 또는 출품예정 품목이 전시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주관자는 참가신청 접수를 거부 할 수 있다.
3. 전시자는 이미 제출한 참가신청서 등 제반 제출서류의 내용에 변동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주관자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을 진다.

제3조 (부스위치 배정) 1. 주관자는 전시품의 성격, 참가신청 면적, 참가자 소재지, 참가횟수 및 기타 합리적인 방법에 의거 전시자별 전시위치를 배정하며 전시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주관자는 전시회장의 공간조화와 관람효율, 전시효과 등을 고려하여 전반적인 전시장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전시자에게 배정된 부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제4조 (전시실 관리) 1. 전시자는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부스(Booth)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2. 전시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할 경우, 또는 사전 허가 없이 직매 행위를 하는 경우, 주관자는 즉시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전시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3. 주관자는 필요한 경우, 특정인의 전시장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4. 전시자는 주관자의 서면 동의 없이 배정된 전시면적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양도, 전매 또는 상호간에 교환할 수 없다.
5. 전시자는 전시실의 바닥, 천장, 기둥, 벽면 등에 페인트 칠, 접착제 등으로 원상 변경을 할 수 없으며, 전시장의 손상에 대해서는 주관자의 원상복구 요청 등에 따라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6. 주관자는 질서유지와 안전관리,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의 예방 등을 위하여 전시품목, 전시행위 등을 선택적으로 배제 또는 제한할 수 있다.
7. 전시자는 타 전시자나 방문객에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전시품을 운영, 관리하여야 한다. 피해를 줄 경우 주관자는 전시중지를 명할 수 있다.

제5조 (참가비의 납입) 1. 전시자는 참가신청서 제출 참가비 총액을 신청금으로 납입하여야 하며, 신청 마감기한인 2024년 5월 14일 내에 납입해야 한다.
2. 전시자가 지정된 기간 내에 납입하지 않을 경우 주관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다.
3. 전시자가 기술지원비 등 전시회와 관련괸 제반비용을 미납할 경우, 주관자는 완납까지 참가를 유보하거나 선택적으로 그 전시자의 전시품을 유치할 수 있다.

제6조 (설치 및 철거) 설치 및 철거는 주관자가 규정한 기간 내에 완료되어야 하며, 전시자는 지연에 따른 손실이나 전시장에 대한 손상에 대하여 주관자에게 보상하여야 한다.

제7조 (주최측에 대한 정보제공) 전시자는 주관자의 부스내 장치 및 활동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전시품 및 전시장치물 시공에 관한 자료는 물론 전시회의 홍보에 필요한 정보를 주관자에 제공하여야 한다.

제8조 (보험, 보안 및 안전) 전시자는 전시기간은 물론 설치 및 철거기간 동안 모든 기재 및 전시품에 대하여 보험에 부보할 수 있다. 주관자는 전시자 및 관람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적절한 경계조치를 강구할 것이나, 전시자의 모든 물품에 관한 궁극적인 책임은 전시자가 부담한다. 스탠드 및 전시장치의 모든 자재는 소방 및 안전법규에 따라 적절한 불연처리가 되어야 하며, 주관자는 필요시 시공작업 및 실연을 제한할 수 있다.

제9조 (현장판매 금지) 전시회의 참가 목적은 관련 기자재 및 서비스를 실연하고 관람객에게 보여주는데 있으므로, 전시자는 현장에서 판매활동을 전개할 수가 없다. 단, 주관자가 별도로 정한 전시장내 특별코너에서의 판매활동은 예외로 하며, 이에 수반되는 세금 및 기타모든사항은 전시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10조 (전시자의 참가취소 또는 변경) 1. 전시자가 신청한 전시면적 전부 또는 일부사용을 취소할 경우, 전시자는 즉시 주관자에게 서면으로 취소 통보를 하여야 한다.
2. 본조 1항의 통보 시점에 따른 참가취소 위약금이 발생한다.
- 전시회 개최 60일 전부터 30일 전까지 : 총 참가비의 50%
- 전시회 개최 30일 전부터 개최일 전까지 : 총 참가비의 100%
3. 환불이 불가능한 참가비는 차기에 개최되는 전시회 참가비로 일체 이월되지 않는다.
4. 주최자가 전시회 개최를 취소하는 경우 이미 납입된 참가비 전액을 전시자에게 반환한다. 다만,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국가 위기 상황이나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및 기타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특별한 사정으로 전시회가 취소 또는 변경되거나 축소되는 경우에는 이를 반환하지 않는다. 이 경우 전시자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11조 (전시회 취소 또는 변경) 주최자가 전시회 개최 취소 또는 변경시 주관사는 전시자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전시회와 관련하여 발생한 일체비용에 대하여 전시자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12조 (보충규정) 1. 주관자는 필요한 경우 참가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보충규정을 제정할 수 있다.
2. 보충되는 규정은 참가약정의 일부가 되며, 전시자는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모든 전시자는 대전컨벤션센터의 운영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13조 (분쟁해결) 본 참가규정의 해석에 관한 주최자와 전시자간에 발생하는 분쟁 및 기타 쌍방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분쟁은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르며, 그 판정에 대하여는 법원에 제소할 수 없다.

위의 ‘참가규정’에 동의합니다.

참가신청

1. 신청업체정보입력

  • 사업자등록번호의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저장하신 정보가 나옵니다.
  • 사업자등록증은 .pdf 또는 .jpg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하진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오니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는 참가신청 후에 조회에서 반드시 필요하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국문
영문
국문
영문
우편번호 검색
기본주소
상세주소
우편번호
기본주소
상세주소
국문
영문
> 확인
>
>
>
>
>
>
>
>
>
>
>
>
군수 및 보안 장비
화력/탄약/기동/유도무기류
정보통신/전기,전자
기계 자동화 솔루션 소방장비
신소재 및 기타
방위산업부품장비대전
첨단국방산업전
아니오
>

(기입하시는 수량만큼 귀사 주소로 행사안내 초청장 발송해드립니다.
홍보용으로 활용하시면 되며, 0~50매까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편물
웹메일
전화안내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INNOBIZ협회)
기타

2. 부스신청

  • 부스소진시 조기마감 됩니다
  • 독립부스를 신청한 업체는 대전컨벤션센터에 등록된 시공업체 중 자체 선정, 부스 설치 전 작업신고서 등 제출 필요
  • 신청서 양식에 할인혜택은 사무국에서 확인 후 최종 결정됩니다
구분 신청수량 단가 금액
부스신청 * 조립부스
(※1개부스 : 3m X 3m = 9m2  )
수량
단가
2,250,000 원
금액
0
독립부스
(※ 2개부스 이상 신청가능, 전시면적만 제공)
실내
수량
단가
1,900,000 원
금액
0
* 대전기업 및 기 첨단국방산업전 참가 기업은 할인적용후 인보이스 발송
부스합계 금액 0

3. 기술지원비 / 디렉토리광고료

구분 단가 신청수량 금액
전기 전시기간
(10:00 ~ 17:00)
단상 220v
전시기간 - 단상 220v
단가
30,000 원/kw
수량
금액
0
삼상 220v
전시기간 - 삼상 220v
단가
30,000 원/kw
수량
금액
0
삼상 380v
전시기간 - 삼상 380v
단가
30,000 원/kw
수량
금액
0
24시간 단상 220v
24시간 - 단상 220v
단가
35,000 원/kw
수량
금액
0
삼상 380v
24시간 - 삼상 380v
단가
35,000 원/kw
수량
금액
0
인터넷
인터넷
단가
100,000 원/회선
수량
금액
0
급,배수
급,배수
단가
500,000 원/개소
수량
금액
0
압축공기
압축공기
단가
500,000 원/개소
수량
금액
0
고객관리시스템
고객관리시스템
단가
200,000 원/대
수량
금액
0
디렉토리 광고료 표지 2,3,4면
디렉토리 광고료 - 표지 2,3,4면
단가
700,000
수량
금액
0
내지
디렉토리광고료 - 내지
단가
500,000
수량
금액
0
기술지원 신청 및 광고 합계 금액 0

4. 최종 결제 금액

부스신청비 기술지원 신청 및 광고비 부가세 최종 결제 금액
부스신청비
0
기술지원 신청 및 광고비
0
부가세
0
최종 결제 금액
0

디렉토리 게재신청

1.전시품 개요

주요 전시품 (50자 내외) 3가지와 간단한 설명(200자 내외)을 설명해 주세요.

2. 적용분야

대표적인 적용분야를 요점 개조식으로 기재해 주세요. (100자 내외) (예: 000솔루션 분야:…)

3. Exhibits Description

주요 전시품 (50자 내외) 3가지와 간단한 설명(200자 내외)을 영문으로 설명해 주세요.

4. Field of Applications

대표적인 적용분야를 요점 개조식으로 영문 기재해 주세요. (100자 내외)

5. 이미지 첨부

첨부파일 업로드시 *.jpg만 가능하고, 단일품목에 대한 사진만 업로드 해주세요.

국문
영문
>
국문
영문
>
국문
영문
>
국문
영문
>

6. 전시품목 원산지

국문
영문
국문
영문

출입증 신청

1.출입증신청내용

이름
직책
전화
이메일

부스간판표기 신청

  • 조립부스 신청시 필수작성해야하며, 작성하신 내용으로 부스간판 제작됩니다.
  • 부스간판은 기업상호만 가능하며 로고삽입은 불가합니다.

1.국문신청

2. 영문신청

신청완료

참가신청 완료

참가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청내역은 “참가신청 내역 확인”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국에서 참가신청 확인 후 하기 정보를 통해 인보이스 메일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이메일